종이 영수증 없이, 비대면으로 경비지출관리를 쉽고 간편하게!
영수증, 결의서, 출장업무까지 가능한
통합 경비처리
간편한 법인카드 등록과 영수증 자동수집
간편한 법인카드 등록과 영수증 자동수집 기능으로사용자와 영수증담당자를 위한 서비스
본인의 영수증을 확인하고 처리하며, 영수증담당자법인카드관리도 간편하고 편리해집니다
카드불출부터 카드소지현황까지PC와 모바일에서 간편한 지출결의
자동 수집된 영수증으로 쉽고 간편하게경비사용현황을 한눈에 쉽고 간편하게
법인카드 사용 현황이 자동으로 집계하여구매 상세정보 제공
철도, 숙박, 온라인몰 등언제 어디서든 바로 확인하고 결재처리
결재자는 결재함에서 모든 지출결의를상품 구분 |
사용자 라이선스 |
카드 라이선스 |
---|---|---|
주요기능 |
|
|
이용료 |
6,000원 / 1 사용자 |
3,600원 / 1 카드 |
무료체험 기간 |
1개월 |
1개월 |
비고 |
|
※ 도입비 100만원(1회)은 별도이며, 서비스 이용료는 매월 과금됩니다.
※ 직원등록은 최대 20명까지 가능합니다.
※ 제휴카드 발급 시 도입비가 면제됩니다.